멘토링 오티질문이요~ 글쓴이 2014.02.08. 21:10 799 1 멘토링 신청했는데 오티날짜를 두개중에 본인이선택할수있나요?? 아니면 지정해주는날짜에 가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 할미꽃 14.02.08. 21:47 지정해주는 날짜에 가야합니다. 시험같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면 학생과에 연락해야하구요. 0 0 부자 할미꽃 댓글 내용 복사 지정해주는 날짜에 가야합니다. 시험같은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면 학생과에 연락해야하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