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리더십 개발과 훈련 들으시는 분ㅠㅠㅠ
글쓴이
- 2014.02.09. 02:13
- 900
이번에 리더십 개발과 훈련 화목 12시 쉅 들으시는 분 계신가요ㅠㅠㅠ
화목 1시 반 현대생활과 레크리에이션 이라는 수업이랑 바꿔주실 분 있으신가요ㅠㅠㅠㅠ
5영역 교양이고 시험도 안 어렵고 재밌게 게임 짜서 노는 수업이라는데 사정이 있어서 못 듣게 되서요ㅠㅠㅠㅠ
혹시 바꿔주실 분 있으신가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