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학교 가고 싶네요 ㅠㅠ
글쓴이
- 2014.02.09. 13:00
- 1513
3/1일에 일병다는 군인입니당 ㅠㅠ
학교 다닐 때가 그립네여....... 수강신청이니 중간고사니 기말고사니 뭐 이것저것들...
그 재미없던 학교 축제를 다시 가고 싶어질 줄은 몰랐어옄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훈훈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맘 이해합니다 ㅋ 그 마음 상병달고 어느정도 짬차서 편해지면 사라집니다 ㅋㅋ
0
0
착잡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편하게 군대있을때가 좋은거임...
0
0
겸손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하면 그때가 좋았는데..시키는거만하면됬는데..라고 할거에요
원래 다들 그런가봐요.지금 생활도 열심히하시길
원래 다들 그런가봐요.지금 생활도 열심히하시길
0
0
점잖은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꺄악 군대가 좋다니 ㅋㅋㅋㅋ 밖이 훨신 좋아요
아 집합 제설 부식 ATT 토나오네
아 집합 제설 부식 ATT 토나오네
0
0
억쎈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역하면 또 그때가 그립습니다 당연...병장때죠 ㅎㅎ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