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전공선택 일선
글쓴이
- 2014.02.09. 13:31
- 1242
이번에 시간표 짜다보니 시간이 안 맞아서
4학년 과목을 일선으로 듣게 되었는데
2학년인데 타과 4학년 전선을
일선으로 들으면 성적 많이 안 나올까요?ㅜㅜ
4학년 과목을 일선으로 듣게 되었는데
2학년인데 타과 4학년 전선을
일선으로 들으면 성적 많이 안 나올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Case by case
0
0
발냄새나는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고추
난 화려하다
0
0
발냄새나는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원론 김행범교수님 수업추천
0
0
친숙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