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천이나 디씨사갤 수만휘 같은곳에 부산대 훌짓하는건 찌질한건가요?
글쓴이
- 2014.02.09. 13:32
- 2136
솔직히 전 네이버지식인에 부산대검색했다가 서울과기대랑 비교하는글에 댓글단적은있음
1. 그런놈들이 어느정도는 필요하다
vs
2. 자기만잘하면되니까 그런건 전혀 필요없다
1. 그런놈들이 어느정도는 필요하다
vs
2. 자기만잘하면되니까 그런건 전혀 필요없다
권한이 없습니다.
2???부정할 수 없는 아웃풋이 있으면 뭐....
0
0
나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놈은 하겠찌뭐
0
0
불쌍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0
0
활동적인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가끔 그런글에 댓글다는데 훌짓은 안해도 방어할 필요는 있어보여요. 훌짓이란게 학교를 과대포장하는거 아닌가요? 그런건 과하면 오히려 이미지 안좋아질것 같습니다. 요즘 학교 정하는것도 다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인식도 알아보고 하는데 그런데에 무심한것도 잘하는게 아니라고 봐요. 특히 서울권 학교들은 입학처에서 직접나서서 훌리들 잡아내더라구요.
정말 악질인것들은 남의학교 근거없는 소리로 깎아내리고 부산대도 그런걸로 피해많이 보는거 같아요.
정말 악질인것들은 남의학교 근거없는 소리로 깎아내리고 부산대도 그런걸로 피해많이 보는거 같아요.
0
0
참혹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