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상 좋아졌네요 일병이 학교가고싶다는 여유도 생기고
글쓴이
- 2014.02.09. 14:21
- 2037
세상좋아졌습니다 일병이 저런여유도 있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잼어그로
0
0
촉촉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어그로나 끌거면
후쿠시마 원자로에서 막일 좀 하다 죽어서
세상에 도움이나 좀 되든가하지
후쿠시마 원자로에서 막일 좀 하다 죽어서
세상에 도움이나 좀 되든가하지
1
0
억울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희대의 병신짓이라는 "군대부심"?
0
0
피로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그놈의 오지랖 참말로 진짜
0
0
과감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건방진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글들이 군대 다녀온 사람들 욕먹게 한다는 거 아시는지??군대갔다 욌다는 자부심은 당연히 있어야 하는 거지만 이건 자부심이 아니라 허세임... 글구 군대갔다왔다해봤자 저 일병이랑 몇 년 차이 난다구... 특수부대 행세임??
0
0
잘생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가락지나물
머리 나ㅃㅡ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이..답없네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톱풀
답은 그쪽이 없어보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u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톱풀
아니 니가 없는듯?
0
0
근엄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나도풍란
you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톱풀
You
0
0
근엄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나도풍란
u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톱풀
u
0
0
근엄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나도풍란
님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톱풀
그래 누가 이기나 해보자 너 진짜 답없다
0
0
근엄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나도풍란
?
0
0
게으른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사람들이 꼭 미필 공익이지. 아니면 혼자 얼 탄다고 남들 안할 고생 다했든가
0
0
꼴찌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부심 병~~~~~~~~~ㅅ~ㅋㅋ
0
0
특이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