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토익 그리고...실영2 고민...
글쓴이
- 2014.02.09. 15:11
- 1711
코스머스 졸업하게 될 거 같은데... 실영2 지울까말까 고민되네영
어제 토익 쳤는데... 감도 좋았는데...
제 머리는 감이 안 좋았아봐여 ㅠㅠ
820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못넘을거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
(저만 어제 어려웠나요 ㅠㅠ)
실영2 수강신청 해놓고 넣었다 뻈다 고민중이네요....하...하하하
이번이 마지막 학기라서 취업에 올인하고 싶은데 ㅠ
실영2 취소하고 학기 중에 토익 820이상 만들 생각인데...위험할까요...?
이런 고민하고 있는 졸업예정자 분들 있으신가여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졸업예정인데 일단 실영2 넣었어요... ㅜㅜ; 빼고싶은데
0
0
참혹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갯완두
흑 ㅜㅜ 들으실 생각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일단 넣었음......... 근데 어제 잘보셨어도 이번학기엔 실영 면제분반 수강 안될텐데...?
0
0
참혹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갯완두
계절에 넣을 생각인데... 계절때 면제분반 생기지 않나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계절에 들을생각ㅜㅠ 계절 수강신청때까지 820 못따면 2학기 등록금내고 들어야되잖아요 ㄷㄷㄷㄷ
0
0
참혹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갯완두
그래서 취소하면 토익만 죽어라 파야죠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다들 그러던데요 자기가 쳤던 영어시험중 제일 어려웠다고
0
0
귀여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개불알풀
그렇죠?? 저 완전 멘붕와가지고 ㅠㅠㅠㅠㅠㅠ 추가시험은 진짜 어렵다더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4학년인데 토익으로 패스하려고 실영2차일피일 미루다 아직도 토익점수 못만들어서
어쩔수없이 시간표에 넣어놨네요.. 하 ..... 08학번인데 새내기들이랑 같이 수업들을 생각하면 ㅜㅜ
어쩔수없이 시간표에 넣어놨네요.. 하 ..... 08학번인데 새내기들이랑 같이 수업들을 생각하면 ㅜㅜ
0
0
무좀걸린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해당화
헉 ㅜㅜ 힘내세여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