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앞머리 내릴 때요....
글쓴이
- 2014.02.09. 15:27
- 2062
갑자기 앞머리를 자르고싶어져서
그냥 동네 미용실 가서 앞머리 잘라달라 그랬더니
이마 바로 위부터 앞머리를 내리셨어요;;;
당연히 정수리부터 내려주실 줄 알았는데......
어디서부터 내려주세요~라고 주문해야했나요?;;;
그냥 동네 미용실 가서 앞머리 잘라달라 그랬더니
이마 바로 위부터 앞머리를 내리셨어요;;;
당연히 정수리부터 내려주실 줄 알았는데......
어디서부터 내려주세요~라고 주문해야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네미용실ㅋㅋ
0
0
어설픈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수리부터하믄 너무 답답하잖아요.....
0
0
따듯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마 너무 좁아서 일부로 길게 내달라고 부탁햇는데 ㅎㅎ 이마좁으면 앞머리 잘못내리면 초딩같음
0
0
어리석은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세히 말씀해주셔야죠ㅋㅋ
다시가서 해달라고하세용ㅋ
다시가서 해달라고하세용ㅋ
0
0
행복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일부러 시스루 말고 예전 스타일 뱅으로 잘라달라했어요 ㅎㅎ 케이티 페리나 이런 스타일처럼 ...
은근 괜찮은거같아요 요즘 길거리에 다 ~ 열이면 아홉 시스루 뱅이니껜 !
은근 괜찮은거같아요 요즘 길거리에 다 ~ 열이면 아홉 시스루 뱅이니껜 !
0
0
천재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