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글쓴이
- 2014.02.09. 18:42
- 1178
마럽매칭되서 카톡하게됬는데 흠 머랄까요 꼬박꼬박 답변해주긴 하는데
제가 물어볼때만 답해주고 좀 형식적으로 해준다는게 느껴진다면 아무래도 저한테 관심없는게 맞겠죠?
보통 상대방이 관심있으면 머라도 하나 더 물어봐주고 먼저 물어보려고 하겠죠?
모처럼 마이러버 매칭되서 좋았는데 아쉽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 만나봐야죠ㅎ
0
0
의연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부터 애살스럽게 하는것도 좀 그런데
0
0
센스있는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약간 거리를 두려하겠죠, 적극적인 성격이 아닌이상ㅎ그래도 한번은 만나보고 판단하시는게 좋을듯해요
0
0
부지런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나기전에 너무 많이 얘기하면 나중에 만나서 할얘기 별로 없을걸요 ㅎㅎ
그 전에 너무 많이 연락하지 말고 일단 만나세요 ! :-)
그 전에 너무 많이 연락하지 말고 일단 만나세요 ! :-)
0
0
과감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