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데 여드름이 나는 건 뭔가요
글쓴이
- 2014.02.09. 21:01
- 2974
아오 미칠 지경입니다
둘 중 하나면 제대로 관리할 수 있을텐데ㅠㅠ
피부는 당기고 벗겨질 정도로 건조한데
여드름은 여드름대로 나니 신경질을 넘어서 분노가 치밀어요..
이 망할 놈의 피부는 고등학교 때까진 멀쩡하다가
성인되니 이 난리네요
표현이 거칠어서 죄송하지만, 그만큼 답답한 거라고 봐주셨음해요ㅜㅜ
혹시 저와 같은 경우 없으신가요ㅠㅠ
둘 중 하나면 제대로 관리할 수 있을텐데ㅠㅠ
피부는 당기고 벗겨질 정도로 건조한데
여드름은 여드름대로 나니 신경질을 넘어서 분노가 치밀어요..
이 망할 놈의 피부는 고등학교 때까진 멀쩡하다가
성인되니 이 난리네요
표현이 거칠어서 죄송하지만, 그만큼 답답한 거라고 봐주셨음해요ㅜㅜ
혹시 저와 같은 경우 없으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개모시풀
네넹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에 수분층이 얕아지면 감염이 잘되요. 수분크림 잘 바르세요 유분같은건 피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기름때가 모공막아도 여드름이 잘 생기거든요. 관리할때 노폐물 충분히 잘빼시고 수분유지 잘되면 좋아질꺼에요
0
0
귀여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비수수
아..각질이 너무 자주 생겨서 필링젤로 각질제거 주기적으로 해주니까 더 건조해졌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여드름 땜에 유분 안쓰고 수분쓰묜 땡기고 짜증 ㅡㅡ
저도 성인되니 생김
저도 성인되니 생김
0
0
어설픈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자작나무
그죠ㅠㅠ완전 짜증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물을 많이 마셔주는 겁니다.
0
0
찌질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편백
물이 많이 중요하군요! 귀담아 듣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겪은 일을 겪고계신것같아 몇자 끄적여볼게요
저도 대학교 1학년때까지는 피부 좋다는 소리들을정도로 멀쩡했는데
하나하나 나기시작하더니 금방 가라앉겠지했는데 이게 가라앉기는커녕 점점심해지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유존은 매우건조에 티존만 기름진 피부였는데 양볼이 테러 당했습니다ㅡ
그렇게 2년정도지내다가 메밀차를 꾸준히 마셔준뒤로 여드름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매일 1리터가량 마셔줍니다.
현재는 ㅅㄹ기간때 가끔 뾰루지 올라오는거 말고는 없어요 흉터는 어쩔수없이 남아있지만요ㅜ
제생각인데 속에 열이 많은경우 얼굴은 건조해지고 열로인한 뾰루지가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검색해보니 여드름에 좋은차들이 몸속열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닉넴 할리갈리라는 피누분이 추천해주신 독일화장품으로 바꾼것도 한몫한것같구요 ㅎㅎ
로고나 퍼크림이 보습엔 정말짱이더라구요! 약간기름지긴하지만 건조하다하셨으니 잘 맞으실것같아요
심하시면 피부과가서 두어번정도 짜시고 위에 말씀드린대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대학교 1학년때까지는 피부 좋다는 소리들을정도로 멀쩡했는데
하나하나 나기시작하더니 금방 가라앉겠지했는데 이게 가라앉기는커녕 점점심해지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유존은 매우건조에 티존만 기름진 피부였는데 양볼이 테러 당했습니다ㅡ
그렇게 2년정도지내다가 메밀차를 꾸준히 마셔준뒤로 여드름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매일 1리터가량 마셔줍니다.
현재는 ㅅㄹ기간때 가끔 뾰루지 올라오는거 말고는 없어요 흉터는 어쩔수없이 남아있지만요ㅜ
제생각인데 속에 열이 많은경우 얼굴은 건조해지고 열로인한 뾰루지가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검색해보니 여드름에 좋은차들이 몸속열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닉넴 할리갈리라는 피누분이 추천해주신 독일화장품으로 바꾼것도 한몫한것같구요 ㅎㅎ
로고나 퍼크림이 보습엔 정말짱이더라구요! 약간기름지긴하지만 건조하다하셨으니 잘 맞으실것같아요
심하시면 피부과가서 두어번정도 짜시고 위에 말씀드린대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0
0
흐뭇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노루귀
우와.......정말 감사합니다ㅠㅠ스크린캡쳐했어요!ㅜㅜ진짜진짜 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꼭완치하시길바래요~!!
0
0
흐뭇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노루귀
넵넵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과 가는게 장땡임
돈이 최고^^
돈이 최고^^
0
0
무좀걸린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무화과나무
피부는 돈이란 말도 있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팀타월 1주한번하시고
수건으로 살짝 짜주시고
결국안에있던게 나오는거라 스팀타월좋아요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하신 후 냉타월한번 하시구요
여드름난다고 화장품 안바르시면 안되구요
건조하지않게 신경쓰세요
에뛰드 콜라겐수분크림 가격대비좋아요
물론 본인한테 맞는지 확인필수욤
수건으로 살짝 짜주시고
결국안에있던게 나오는거라 스팀타월좋아요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하신 후 냉타월한번 하시구요
여드름난다고 화장품 안바르시면 안되구요
건조하지않게 신경쓰세요
에뛰드 콜라겐수분크림 가격대비좋아요
물론 본인한테 맞는지 확인필수욤
0
0
착실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염!!
0
0
답답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분크림 듬뿍 발라 흡수 시키고 그 위에 페이스오일 두세방을 정도 발라 수분이 날아가는거 막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