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받고 휴학
글쓴이
- 2014.02.09. 21:31
- 8039
제가 국가장학금을 받고 휴학을 할려고 아직 휴학 신청을 안했는데요 어차피 휴학할거라 수강신청을 안했어요
1차 국가 장학금받으려면 수강신청이 되어 있어야 하나요? 국가 장학금 받은거 확인하고 20일부터 25일 이내로 휴학 신청하면
되는거죠?ㅠ휴학처음해봐서 너무 헷갈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장학금 나올 때 통장에 들어오는 게 아니라 등록금에서 미리 차감되서 나오기 때문에 등록금 고지서가 안 나오면 국가장학금도 못 받는 걸로 압니다.
0
0
이상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산오이풀
아 이해가잘안되요...어떻게해야하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쉽게 말해서 수강신청 안 하면 국가장학금 안 나옵니다.
0
0
이상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산오이풀
아..수강신청 여부에 상관없이 등록하고 휴학이 가능하다고 게시판에서 봐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안하고
등록기간에 등록하시고
휴학 하시면 됩니다
등록기간에 등록하시고
휴학 하시면 됩니다
0
0
건방진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저번에 군휴학할때 수강신청안하고 장학금받고 등록까지 하고 휴학했어요 수강신청 상관 없는거 같아요
0
0
친근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안하고 등록기간에 등록하고 다시 휴학신청 // 이거아닌가요? 저도이렇게하려고하는데
0
0
때리고싶은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