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2.09. 21:51
- 1060
혹시 이 루트 좋나요..?
저도 안가봐서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금정구청 맞은편에 어떤 길이 있는데 그길로 무조건 직진하면 브니엘고등학교? 나오고 스포원 파크까지 간다는데
그 길 라이딩하기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과감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억새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_^ 한번 가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도 온천천만 가는데 좀 지겹다
부산시 자전거 도로는 중간 중간 끊기고 불법주차된 차가 가로막고 보행자가 불쑥 들어오고...
제대로 해라 부산시야
부산시 자전거 도로는 중간 중간 끊기고 불법주차된 차가 가로막고 보행자가 불쑥 들어오고...
제대로 해라 부산시야
0
0
무좀걸린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박태기나무
맞아요.. 도로위에는 제대로 된데는 하나도 없죠.. 차나 다른 장애물로 인해 끊겨있거나 파손되어 있고.. 뭔가 불쑥불쑥 튀어나오기도 하고..
온천천도 자동차매연이랑 오수 때문에 타기도 좀 그렇고..
온천천도 자동차매연이랑 오수 때문에 타기도 좀 그렇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러 동호회에서 그 코스를 이용하지요
같이타요 자전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