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전공하는 데 다른과 일선들어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2.09. 21:53
- 1395
저희 과 심화전공할려고하는 13학번입니다!
다른과 수업 너무 듣고 싶어서 그과 전공 기초
일선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그거 하나만 듣고
나머지는 전공선택으로 일선학점 채워도 될까요?
처음이라서 헷갈리네요ㅜㅜ
다른과 수업 너무 듣고 싶어서 그과 전공 기초
일선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그거 하나만 듣고
나머지는 전공선택으로 일선학점 채워도 될까요?
처음이라서 헷갈리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기발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혹시 모르니 학과사무실에 전화 ㄱㄱ
0
0
뛰어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 132학점 = 교양 30 + 전공과목 48 + 심화전공 24 + 남는 학점을 일선으로 채우기
0
0
찬란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당단풍
일반선택 = 복전/부전도 아닌 학과의 전공과목 듣기
0
0
찬란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