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원론 글쓴이 2014.02.09. 22:06 1190 1 무역학원론 내일 9시에 일반선택 열리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해맑은 딱총나무 14.02.10. 00:38 무역학원론은 1학년 전공기초라 신입생들 수강신청 한 다음에 열리는 걸로 알고 있어요 과사로 문의해보심이 빠를 듯 하네요 0 0 해맑은 딱총나무 댓글 내용 복사 무역학원론은 1학년 전공기초라 신입생들 수강신청 한 다음에 열리는 걸로 알고 있어요 과사로 문의해보심이 빠를 듯 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맑은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사로 문의해보심이 빠를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