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장남
- 2014.02.09. 22:35
- 3183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책장남 책이 도서관 것이 아니고 본인 책인거 확인하고
몇명 작당하여 매일 책에다가 물 쏟아버리죠
실수라고 죄송하다고 하고
이상 휴학생의 이야기..
미친놈에게는 미친짓이 약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러분은 미친 짓도 못하고 올바른 방법으로도 책장남 못쫓아내네요ㅋ
맘에 안드는 글에 욕하고 도자위 욕이나 할 줄 알았지~몇몇 분들 보입니다ㅎㅎ
상황이 너무 취지대로 흘러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약해보이는 상대를 물어뜯을 줄만 아는 (지금은 글쓴이)
여러분은 앞으로도 책장남과 같은 사람들에게 대처하지 못할 것 같군요
말만 많고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들..
착해보이고는 싶고 불이익은 당하기 싫죠?
그런걸 보고 호구라고 하는 겁니다 호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궁화님이 너무 선비와 같은 행동을 하셨네요
저도 간혹 그런생각합니다 건도 열람실내에는 시시티비가 없으므로
그냥 내다 버려도 될꺼같은데
그리고 글쓴이분의 글에서 '그렇게 마음에 안들면' 이부분이 조금 거슬리기는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장남은 없어지면 좋겠지만 내가 하진 못하겠다.
그러니꺼 도자위 경비 욕하고
마이피누에 방학 내도록 올라오고도 전혀 해결되지 않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자위 경비에 항의하는게 정상적인 해결방법 인가
지금 사회생활 '잘'하고 계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으면 몇달동안 이름도 모르는 타인 때문에 수십명이 고통받는다면
'정상적인' 해결 방법으로 이미 해결했을 것 같군요.
정상적인 방법으로 해결 못하는건 여러분들 아니십니까?
저는 정상적인 방법으로 해결 못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제시했을 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의 기분이 법이나 다른 규칙보다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언제한번 사고치실 분이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 쏟는거 말고도 해결책은 많습니다
만약 책장남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게 저였다면 저는 아마 부산대학교 총장도 찾아갔을걸요?
물론 그쪽은 총장이 너 만나주겠냐? 하고 말하겠죠.
그런데 저는 그런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한 적이 많아요.
제 기분이 법보다 우위에 있다고 제가 그런적이 있나요?
저는 법을 수없이 이용해본 사람이라^^ 그쪽 말은 잘 모르겠네요.
도자위 욕만 며칠이고 더 하실 그쪽은 아마 제 말도 모르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집의 소음으로 경찰에 신고했는데 경찰의 처리가 미흡하면 다시 경찰이나 구청에 따지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당신의 방법은 옆집에 불을 지르는 거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알아들을줄 알았다..
그쪽같은 사람에게 추천해줄 수 있는 방법이 물 쏟는 거 말고는 없다고요ㅋㅋㅋ 내 문제 해결방식으로 이야기해주면 어차피 하지도 않을것들이 말만 많으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 책에 물쏟는게 제 정신으로 할 짓이라고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서 도서관 관리하는 사람 중에 제일 높은 사람
전화번호 없으면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로 전화해서 계속 타고올라가세요
충분한 근거를 가지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이 충분한 근거로 도서관장을 설득한다면
책장남이 도서관에 다시는 오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에 물 쏟는 것 보단 훨 낫네요.
물론 전 졸업생이기 때문에 실행하진 않을겁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라도 해보라는 거였죠.
근데 결론봐요. 아무도 아무것도 할 생각이 없잖아. 너 도
난 도자위에 따지는 거랑 도서관장을 설득하는 거랑 같다고 생각하는 당신 수준에서 더 이상 이야기할 생각이 없 어 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정신 아닌 놈들 많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문만보면 제정신 아닌 놈인데?
처음 부터 덧글 처럼 제대로 쓰던가
저기 위에 블라인드 된 댓글은 읽어보셨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도자위가 해결을 못하니 도자위 욕만 죽을때까지 하실 참깨님ㅎㅎ
블라인드 된 댓글은 제가 흥분한 거 맞아요.
지금도 저딴 식으로 사람한테 모르면 짜지라는 댓글 남기는 사람한테는 욕할 용의 있어요.
그쪽은 마음대로 안되고 손해보면 욕이나 하고 사세요
문제 해결 의지는 코딱지만큼도 없는 사람의 대표적인 모습이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책임질 사람에게 책임을 요구하는게 잘못된거냐구요
잘못은 1차적으로 책장남이 했고 그걸 막지못한 도자위에게 2차적인 책임이있지 능동적으로 대응하지 못하는 학우를 깜?
당신이 말한 도서관장에게 건의하는 것도 학생보다 도자위가 먼저 취해야 한 조치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소리 했다는 거는 이미 다른 답안을 제시하기 전에도 인정한 게 보이는데..꼭 '헛소리다' 해야 인정한건가요? 이해할수가없어정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능력 또한 도자위가 무능력한거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그쪽이 해결 능력이 없고+욕만 할줄 아는+수동적인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듣는 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는 졸업생이라니까
단지 도자위를 닦달해서 도자위가 해결하는게 가장 원활한 해결방법이란걸 말하고 있는데
물론 학생들이 자력구제를 하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는게 욕먹을 일은 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저 분도 여럿 못살게 굴고있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