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수료학점
글쓴이
- 2014.02.10. 00:43
- 1282
약대가기전에 2학년 수료해야하는데 몇학점 들어야 하나요?? 졸업학점 132인데 66만 채우면 돠나요?? 필수과목은 없죠?
권한이 없습니다.
약대 목표라면서 그런 간단한 정보도 안알아보시네
0
0
친숙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때처럼 선생이 필요한 거 다 챙겨주는 줄 아나
모르는 거 있으면 과사에 전화해보고 입시요강 찾아보고 해야지
모르는 거 있으면 과사에 전화해보고 입시요강 찾아보고 해야지
0
0
외로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도깨비바늘
네 알겠으니까 꺼지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