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빌은 왜 카드 안될까요??
글쓴이
- 2014.02.10. 01:33
- 2389
첨에 학교측이랑 계약할 때 카드가맹안함 이라고 했으면 뭐 계약 기간동안 어쩔수 없지만.. 카드 무조건 안된다고만하고;;
그렇다고 현금영수증 발급해드릴까요 라는 말도 안하고...
전에 발급해달라고 했는데 제대로 된건지도 의문이네요. 노후된 포스기라 포스기로는 발급안되고.. 카드리더기랑 똑같은걸로 꺼내서 그제서야 켜서 하는거 같던데;
가격이 학교 밖 노s ja스민 등등 타 커피집에 비해서 가격이 싼편도 아닌데... 수업갈때 위치상 가까워서 사먹는편이긴한데 현금 없으면 사먹지도 못하고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이런거 총학에 건의하면 반영해서 개선해줄까요???
글고 카드는 안받고 현금영수증도 발행안한다면 엄청난 탈세아닌가요???
혹시 법쪽에 지식 많으신분, 커빌 알바해보셨거나 하고계신분 댓글좀 부탁드려요.
아 추가적으로 커빌에 아메리카노는 하프샷이라는데 그게 사실인가요;;;
그렇다고 현금영수증 발급해드릴까요 라는 말도 안하고...
전에 발급해달라고 했는데 제대로 된건지도 의문이네요. 노후된 포스기라 포스기로는 발급안되고.. 카드리더기랑 똑같은걸로 꺼내서 그제서야 켜서 하는거 같던데;
가격이 학교 밖 노s ja스민 등등 타 커피집에 비해서 가격이 싼편도 아닌데... 수업갈때 위치상 가까워서 사먹는편이긴한데 현금 없으면 사먹지도 못하고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이런거 총학에 건의하면 반영해서 개선해줄까요???
글고 카드는 안받고 현금영수증도 발행안한다면 엄청난 탈세아닌가요???
혹시 법쪽에 지식 많으신분, 커빌 알바해보셨거나 하고계신분 댓글좀 부탁드려요.
아 추가적으로 커빌에 아메리카노는 하프샷이라는데 그게 사실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맛없고 비싸고 불친절해서 어지간하면 안사먹어요
0
0
불쌍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조팝나무
저도 가끔사먹는 편인데 여간 불편하네요..그리고 불친절하다는 말에 200%공감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드안받나요? 헐.. 반년전에자주갔는데 춧격;;;
0
0
예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나도풍란
네 그냥 안된대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알바생인가요? 진짜 돈도 틱틱주고 겁나 불친절하던데..
0
0
머리좋은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에게 건의합시다ㅋ
카드안되서 너무 불편함
카드안되서 너무 불편함
0
0
가벼운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드 가맹점이 아니겠죠... ㅜ 갠적으로 저도 불편하다고 생각..현금 없을때가 많아서 ㅠ
0
0
코피나는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자연대 학생회 공약이 생물관 앞 커빌 카드사용 가능이랬는데 지금 국회의원들 하는 짓처럼 입 싹 닫고 공약파기할지 어떨지 지켜봐야죠.
0
0
큰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노간주나무
공약 이행을 위해 사전조사 중입니다~
0
0
초조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지 저래도 되나요?
0
0
천재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탈세하면 부산대에 기부금이나 장학금 좀 내라
학내 매점이나 편의 시설 파헤치면 교직원 친인척들이 아마 다 해먹고 있을거다
당연히 뇌물은 왔다가는 거고
학내 매점이나 편의 시설 파헤치면 교직원 친인척들이 아마 다 해먹고 있을거다
당연히 뇌물은 왔다가는 거고
0
0
슬픈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자주쓴풀
독점의폐해
0
0
천재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없고 비싸고 불친절하고 카드결제 안되고 장점이 뭔지도 모르겟네요
쫌만 걸아나가면 싸고 맛있는데 많아서 안감
쫌만 걸아나가면 싸고 맛있는데 많아서 안감
0
0
친근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이유 탈세할려고 ㅋㅋ
0
0
특별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북문 앞까지 커피숍 많이 올라와서 한 오분 더걸어도 북문까지 스피드하게 걸었다 옵니다.ㅠㅠ 불편하긴 해요. 맛도 카드 사용도 ㅠㅠ
0
0
키큰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빌 알바생 불친절하고 맛없고 가격도 아아메1700원이면 싼것고아니고 핫음료같은경우는 양도적게줌 발길끊은지오래됐어요 노스나 쟈스민 점보코코 이런데가 더싸고 맛도좋음
0
0
착잡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17&aid=0000014530
제가알기로는 5천원이상 (체크카드 포함) 카드사용거부시 국세청에 신고가 가능합니다 위에는 신용카드 사용시
제가알기로는 5천원이상 (체크카드 포함) 카드사용거부시 국세청에 신고가 가능합니다 위에는 신용카드 사용시
0
0
외로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