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학교에 왜이리 이상한학과가 많은지...

글쓴이
  • 2014.02.10. 01:41
  • 6131
전 우리학교에 식품영양학과 식품공학과 따로있는지도 처음알았네요


밀캠에있는지도 모르고 괜히 두개 헷갈려해서 썸녀한테 무시하는듯한 상처만줬네...


이렇게 막 나눈학교도 이해가안되고...


까놓고얘기해서 저 두학문을 따로 각각 4년동안 배울만큼 난해한건가요 왜나눠놨을까요 그것도 하나는 장전 하나는 밀양에다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9
엄격한 금사철 14.02.10. 01:42
그런건 과사에다가 물어봐용ㅎ
0 0
치밀한 자주쓴풀 14.02.10. 01:43
국립대니까요 종합대학처럼 과가많은건당연한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0. 01:46
치밀한 자주쓴풀
저희교수님께서는 첫날 출석부 함 보시더니 이상한과가 왜이리많이 생겼냐고 전문대도아니고... 이러시든데요
2 2
치밀한 자주쓴풀 14.02.10. 01:50
글쓴이
밀캠이랑통합한것도있고.. 저도잘;
0 0
잘생긴 큰개불알풀 14.02.10. 07:31
글쓴이
전문대 ㅋㅋ
0 0
뛰어난 물양귀비 14.02.10. 08:45
잘생긴 큰개불알풀
서울대,연대,고대도 식품영양학과 있습니다.
0 0
잘생긴 큰개불알풀 14.02.10. 08:47
뛰어난 물양귀비
그건 아는데 교수님이 저러니까 웃기네요
0 0
꼴찌 벌개미취 14.02.10. 10:24
글쓴이
교수님이 왜 그러시지 -_-
첫날 출석부 보시고 그런말 하셨다면 그 학생들이 있는데서 대놓고 무시했다는거 아니에요
0 0
피곤한 이팝나무 14.02.10. 11:29
글쓴이
그건 그 교수님이 옳지않다고 보네요.
0 0
현명한 짚신나물 14.02.10. 01:53
왤케기분나쁘지? 아진짜 내 썸남 아니여라
2 3
우아한 황기 14.02.10. 01:57
맞는말같은데 뭘
밀캠으로 보내버리지 걍
0 0
현명한 박태기나무 14.02.10. 01:59
식품영양이 이상한 학과인가요? 웬만한학교에다잇는과 아닌감
1 0
멋진 수송나물 14.02.10. 02:03
현명한 박태기나무
이분은 식품영양과 식품공학이 나뉜게 이상하다고 하는게 아닐련지...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설마 식품영양이 이상하다고 한 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0 0
착실한 빗살현호색 14.02.10. 02:06
현명한 박태기나무
ㅇㅇ과 자체가 이상한 게 아니라, 비슷해보이는 과가 여럿 분리되어 있는 데에 의문이 생긴 듯...
1 0
착실한 빗살현호색 14.02.10. 02:08
밀양대 먹으면서 과들 통폐합 못해서 이렇게 된 거 아닐까요. 국림대 특성상 좀 힘든 거 같던데
0 0
바보 이삭여뀌 14.02.10. 03:50
위에 분 말씀이 맞는것 같네요. 저도 글쓴이 생각 공감요 왜케 많은지과들이참...
0 0
질긴 자주괭이밥 14.02.10. 08:31
행정학과잇는데 공공정책학부 만든것도 의문이에요
배우는 과목도 거의 같던데
2 0
허약한 무화과나무 14.02.10. 08:54
질긴 자주괭이밥
교수들이 마음안맞아서 라고 들었음
공공정책학부가 아마 밀양대에서 넘어오신분들일거에요
0 0
질긴 자주괭이밥 14.02.10. 10:01
허약한 무화과나무
헐ㅋㅋㅋ 그런이유로 쓸데없이 과를 2개나 만드나요
사실이라면 정말 비효율적이네요;
0 0
따듯한 개비자나무 14.02.10. 10:49
질긴 자주괭이밥
저런식으로 나뉜 과 더있다고들었어요. 전기전자쪽인가 생명쪽인가 여튼..
0 0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14.02.10. 14:15
따듯한 개비자나무
ㅋㅋㅋㅋ전기랑 전자랑 배우는 내용 다르고 분생 미생 생명과학 배우는 내용이 달라요.ㅋㅋ

그럼 의대간호대약대는 생명을 다루는 일인데 왜 나뉘나요.ㅋㅋ
0 0
따듯한 개비자나무 14.02.10. 22:37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넘겨짚기쩌시네요. 제가 전기,전자가 그렇게나뉜과랬습니까? 전기전자쪽에 그런 과가 (정확히 전기과 전자과인지는 모르지만 ) 있다고했지. 분생 미생 생명과학 얘기도꺼낸적도없네요
0 0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14.02.11. 06:06
따듯한 개비자나무
ㅋㅋㅋㅋ그럼 그딴식의 댓글을 적지말아야죠.ㅋㅋ 전기전자,생명 거론해놓고 그런적 없다는 뭡니까??ㅋㅋ 유체이탈화법입니까? 언급해놓고 그런식으로 말하지 않았다라니ㅋㅋㅋㅋㅋㅋㅋ

불확실한 것을 왜 언급했죠? 애매하고 불확실하면 댓글을 싸지르질 마셔야죠.ㅋㅋㅋㅋ 대학생이 그런 판단도 안됩니까?ㅋㅋ
0 0
따듯한 개비자나무 14.02.11. 10:46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제댓글을 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ㅡㅡ. 생명쪽에 과가 그것밖에없는것도 아닌데 제가 특정과를 지목했다고 착각하는 이유가 뭔지? 전기전자쪽은 정확히 몇개과가있는지도 모르네요.ㅡㅡ. 근데 그쪽에 교수 분열을 이유로 나뉜 과가 있다는걸 들은건 사실이거든요. 글진짜 싸가지없게쓰시네
0 0
근엄한 하와이무궁화 14.02.11. 13:30
따듯한 개비자나무
저런식으로 나뉜 과 더있다고들었어요. 전기전자쪽인가 생명쪽인가 여튼..

특정과를 지목한것을 착각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뭐죠??
"저런식으로 나뉜 과 더 있다고 들었어요 전기전자쪽인가 생명쪽인가 여튼....."
여기에서 충분히 님 의도가 전기전자나 생명쪽인가라고 언급을 했죠?? 특정과 언급을 했습니다.ㅋㅋ 그리고 님 댓글에 어디에 교수 분열을 거론하셨는지???ㅎㅎ 혹시나해서 댓글 올려봤는데 교수 분열 언급하시지도 않았더만요. 말이든 글이든 확실하지 않으면 어버버하면서도 글을 적거나 말을 하면 안되는거에요. 불확실하면 댓글을 적질마세요.ㅎㅎㅎ 그리고 싸가지 없는건 님이 먼저 시작했습니다.ㅋㅋ 넘겨짚기쩌신다면서요.ㅋㅋ 님이 뭔저 개싸가지 없게 해놓고 어디서 ㅈㄹ입니까???

유체이탈화법 그만하고 버로우 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연한 들깨 14.02.11. 09:06
따듯한 개비자나무
전기전자공이랑 정보컴퓨터공 나뉜 거 말씀하신거 아닌가요?
0 0
활동적인 제비꽃 14.02.10. 10:50
허약한 무화과나무
밀캠이랑상관없이 그냥 교수들 의견이달라서 나눈거
1 0
잘생긴 큰개불알풀 14.02.10. 09:07
질긴 자주괭이밥
그거 머 파벌이니 말 많던디
0 0
best 뛰어난 물양귀비 14.02.10. 08:36
우리학교가 임의로 나눈게 아니라 식품공학과 영양은 다릅니다.ㅋㅋㅋ식품공학은 식품처리공정과 관련한 과목들 배우고요, 영양은 식품이 인체내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배웁니다. 말이 좀 그렇네요 자기전공아니라고 이상한 학과??ㅋㅋㅋㅋ 기분 엄청 나쁘네요
6 0
살벌한 잔털제비꽃 14.02.10. 08:39
뛰어난 물양귀비
제가 하려던 말!! 글쓴 분의 의도는 식영과와 식품공학과가 이상한 과라고 말하고 싶었던 게 아닐지 몰라도 그 과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우분들은 기분 나쁘실거라 생각되요 . 이름이 비슷하다고 다 같은 걸 배우는 것은 아니죠 ㅎㅎ 그렇게 따지면 영어 교육과와 영어영문학과도 비슷하다고 해야되는데 절대 그렇지 않으니까요 ㅎㅎ
0 0
뛰어난 물양귀비 14.02.10. 08:37
식품영양과 식품공학은 과가 나뉜게 아닙니다. 식영과 70년대 초반부터 있던 학과에요
1 0
의젓한 붉은서나물 14.02.10. 09:07
ㅄ새끼 평생 남 무시하고 사세요
0 0
태연한 팥배나무 14.02.10. 10:02
그러고보니 그렇네요..왜 나눴지?? 뭐가 다른거지..글구 글쓴님 대충 읽으면 꼭 학과무시하는것처럼 오해하게 쓰신듯ㅋㅋㅋ
0 0
꼴찌 벌개미취 14.02.10. 10:21
딱봐도 공학과 영양학
학문적 접근방법과 다루는게 다를거라는게 느껴지는데...

화학과랑 화학공학과는 뭐가 다르길래 나눴어요 라고 하는거랑 비슷한 질문인듯
1 0
따듯한 개비자나무 14.02.10. 10:59
꼴찌 벌개미취
222222
0 0
슬픈 일월비비추 14.02.10. 10:45
글쓴이 한심
둘은 엄연히 분야가 다르니까 있는거겠지

서울대도 두개가 따로 있다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ㅉ
0 0
청아한 호박 14.02.10. 10:47
아예 배우는게 다른데 나누는거 맞지 진로도 다른데 참 생각하는거하곤 ㅉㅉ
0 0
돈많은 흰씀바귀 14.02.10. 1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재수없는 대왕참나무 14.02.10. 11:10
지 과아니면 무시해도되나 ㅋㅋ 딴데가서 그러지마라
0 0
섹시한 떡갈나무 14.02.10. 11:13
글쓴이님은 윤진숙 장관의 언행을 배우고 계신듯 합니다.
그라믄 안~~돼!! 버려!~
1 1
흔한 도꼬마리 14.02.10. 12:19
섹시한 떡갈나무
이건 뭔 병신같은 소린지
0 1
교활한 매듭풀 14.02.10. 11:14
다 일리가 있으니까 나눠놨겠지 멍청 똘구야
0 0
거대한 한련 14.02.10. 11:14
왜 글쓴이가 예로 든 식품영양ㅡ식품공학만 까고드시지 ;; 과가 많다는 예시 중에서도 비슷한 학과를 그냥 예로 든건데ㅋㅋ
저는 공감이요. 이상한 학과 많아서 부산대라는 타이틀 얻으려고 점수 짜내서 맞춰서 들어온 경우도 많은 등의 이유로..(전과노린답시고) 학교 입결 낮추는데 일등공신인듯.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0 4
코피나는 모과나무 14.02.10. 11:41
병신인증하는건가;
0 1
한가한 돈나무 14.02.10. 14:16
왜 하필 이걸 예로 들어서 글을 쓰셨나 ㅋㅋㅋㅋ
0 0
운좋은 초피나무 14.02.10. 14:48
예를 잘못들엄ㅅ네
0 0
끔찍한 벚나무 14.02.10. 17:01
자기 전공 아니라고 이상한 과라니...
0 0
저렴한 민백미꽃 14.02.10. 19: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솔나물 14.02.11. 17:08
문과는 경영미만잡
이과는 전화기조 미만잡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