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학교에 왜이리 이상한학과가 많은지...
- 2014.02.10. 01:41
- 6131
밀캠에있는지도 모르고 괜히 두개 헷갈려해서 썸녀한테 무시하는듯한 상처만줬네...
이렇게 막 나눈학교도 이해가안되고...
까놓고얘기해서 저 두학문을 따로 각각 4년동안 배울만큼 난해한건가요 왜나눠놨을까요 그것도 하나는 장전 하나는 밀양에다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날 출석부 보시고 그런말 하셨다면 그 학생들이 있는데서 대놓고 무시했다는거 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캠으로 보내버리지 걍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우는 과목도 거의 같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정책학부가 아마 밀양대에서 넘어오신분들일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이라면 정말 비효율적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의대간호대약대는 생명을 다루는 일인데 왜 나뉘나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확실한 것을 왜 언급했죠? 애매하고 불확실하면 댓글을 싸지르질 마셔야죠.ㅋㅋㅋㅋ 대학생이 그런 판단도 안됩니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정과를 지목한것을 착각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뭐죠??
"저런식으로 나뉜 과 더 있다고 들었어요 전기전자쪽인가 생명쪽인가 여튼....."
여기에서 충분히 님 의도가 전기전자나 생명쪽인가라고 언급을 했죠?? 특정과 언급을 했습니다.ㅋㅋ 그리고 님 댓글에 어디에 교수 분열을 거론하셨는지???ㅎㅎ 혹시나해서 댓글 올려봤는데 교수 분열 언급하시지도 않았더만요. 말이든 글이든 확실하지 않으면 어버버하면서도 글을 적거나 말을 하면 안되는거에요. 불확실하면 댓글을 적질마세요.ㅎㅎㅎ 그리고 싸가지 없는건 님이 먼저 시작했습니다.ㅋㅋ 넘겨짚기쩌신다면서요.ㅋㅋ 님이 뭔저 개싸가지 없게 해놓고 어디서 ㅈㄹ입니까???
유체이탈화법 그만하고 버로우 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문적 접근방법과 다루는게 다를거라는게 느껴지는데...
화학과랑 화학공학과는 뭐가 다르길래 나눴어요 라고 하는거랑 비슷한 질문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은 엄연히 분야가 다르니까 있는거겠지
서울대도 두개가 따로 있다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라믄 안~~돼!! 버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공감이요. 이상한 학과 많아서 부산대라는 타이틀 얻으려고 점수 짜내서 맞춰서 들어온 경우도 많은 등의 이유로..(전과노린답시고) 학교 입결 낮추는데 일등공신인듯.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과는 전화기조 미만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