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개설이랑 사회경제사상사 비교
글쓴이
- 2014.02.10. 03:17
- 1234
둘중에 사개설을 먼저 들으란 말이 많던데..
그렇게 많이 난이도 차이가 나나요??
불안하네영 ㅠㅜ
그리고
혹시 화목한시반 사개설 양도하실분 ㅠㅜ
저는 월수 네시반 사회경제사상사 가지고 잇습니다
그렇게 많이 난이도 차이가 나나요??
불안하네영 ㅠㅜ
그리고
혹시 화목한시반 사개설 양도하실분 ㅠㅜ
저는 월수 네시반 사회경제사상사 가지고 잇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민망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내용이 다릅니다.
사상사 먼저 들으셔도 되요.
사상사 먼저 들으셔도 되요.
0
0
깔끔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어요 저도 두개 다 같이 들었는데 개인적으론 사상사가 더 재밌었어요~
0
0
냉정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 과목은 배우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난이도의 차이가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