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관련질문드려요ㅜ많은관심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2.10. 03:54
- 1317
이번에 멘토링 신청한 복학생입니다
제가 1지망 기장사랑 2지망 다문화했는데ㅇ
선정되면 둘중 하나 선택가능한가요?
또 기장멘토링은 멘티랑시간조정가능한가요??
모르는게너무많습니다ㅜㅠㅠ
학우분들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제가 1지망 기장사랑 2지망 다문화했는데ㅇ
선정되면 둘중 하나 선택가능한가요?
또 기장멘토링은 멘티랑시간조정가능한가요??
모르는게너무많습니다ㅜㅠㅠ
학우분들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자주괭이밥
제가 이번학기수업이 매일 6시에 끝납니다..
저녁시간에도 할 수 있는건가요??
어느분은 학교에서 지정해준시간에만 가능하다해서..
저녁시간에도 할 수 있는건가요??
어느분은 학교에서 지정해준시간에만 가능하다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매일 6시에 마치시면 학교에서 기장까지가는데 한시간 정도 잡고 하면 좀 시간 정하기가 힘드실 것 같은데요.. 적어도 주 2회는 3시이후?로 비워둬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애들 수업듣고 집에가면 너무 늦구요 또 혹여나 사고나면 학교책임이라 되도록 집에 일찍 귀가 시키려고하시더라구요
0
0
깨끗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오미자나무
금토나 토일 이런식으로는불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것도 학교마다 다르긴 한데 학교측에서 토요일에 하는 걸 그닥 좋아하지않았어요. 요즘 주5일 수업이라 토요일은 수업이 없는데 학교를 열어둬야하구 학생들도 토요일은 학교 오기싫어하구요..9시에 수업시작하먼 아이들 늦잠잔다고 지각하고 하면 수업진행도 좀 힘들죠ㅠㅠ그래도 한번 해보세요~
0
0
깨끗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조정은 방과후시간이겠죠..
요일조정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