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수업 들어보신분? ㅎ
글쓴이
- 2014.02.10. 09:31
- 1091
이번에 교양으로 테니스 수업을 듣게 됬습니다 ㅎ 준비물은 어떤 게 필요한가요? 라켓은 개인지참인지? 수업은 연도 옆 코트에서 하는건가요? 아시는 분들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라켓은 알아서 챙기셔애해요^.^ 연도옆에서 하는거 맞구요 수업하실때 운동복이랑 운동화 필수에요ㅋㅋ 임새미교수님이좋아요
0
0
괴로운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했는데 시키는것만 잘하고 주말에 시간좀내서 혼자 벽에다가 연습하고 하면 a+받아요
0
0
자상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니스너무어렵던데ㅠㅠ
0
0
사랑스러운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쳐본 적 없는데 괜찮겟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혹시 수요일 아침10시에 하시나요
0
0
정겨운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