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수강신청 전인데 전공기초가 조금 차있는 건
글쓴이
- 2014.02.10. 10:54
- 1407
뭘 의미하는 거에요??
지금 전공기초 과목마다 몇 명씩 차있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 아닐까요??
0
0
냉정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지금 재수강할거라 넣어봤는데 제한된 학년이고 신입생 수강신청 후에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아닐까요?
0
0
치밀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시근로하는 애들이랑 친하면 인원차도 막 늘려주고 그러던데
0
0
특이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이 아니라 재입학했거나 군대 갔다가 복학한 애들 아닐까요? 1학년이지만 신입생 취급 못 받는 애들...
0
0
불쌍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4학년인데 전공기초 재수강 그냥 넣어지던데요.?
0
0
늠름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비목나무/ 전 3학년이라서 안 넣어지는 걸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마다 다른 것 같네요... 저희과는 재수강인데 1차 수강신청기간때 바로 신청 가능하던데요...??^^;
0
0
세련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