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책장남 관련해서 옛날부터궁금했던건데...
글쓴이
- 2014.02.10. 10:58
- 1800
왜 도자위에 문의하는거죠?
도자위는 자리정리하고, "학우들"에 의해 만들어진,
"학우들"의 도서관이용편의와 관계된 조직이라
학우가 아닌사람의, 시민으로서의 도서관이용에 대해선
제재하지 못하는게 당연한것 아닌가요?
책장남일은 말그대로 한 시민이 공공시설을 잘못 사용하여
다른 시민에게 불편을 끼치고 있는 상황이니까
당연히 경찰에 민원을 넣어야되는게 맞지않나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도자위는 자리정리하고, "학우들"에 의해 만들어진,
"학우들"의 도서관이용편의와 관계된 조직이라
학우가 아닌사람의, 시민으로서의 도서관이용에 대해선
제재하지 못하는게 당연한것 아닌가요?
책장남일은 말그대로 한 시민이 공공시설을 잘못 사용하여
다른 시민에게 불편을 끼치고 있는 상황이니까
당연히 경찰에 민원을 넣어야되는게 맞지않나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도자위가 만만하니까요ㅋ
0
0
어설픈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루드베키아
만만한걸 떠나 정말 도자위에 권한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것같아 써봤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생의 등록금을 모아 부산대학교 도서관을 만들고
부산대학생들의 이용을 위해 도서관 자치 위원회가 운용되고있는건데
외부인으로 인해 정작 부산대학생이 불편을겪고있고 그걸 감수해야된다는게
아이러니하지않나요?
부산대학생들의 이용을 위해 도서관 자치 위원회가 운용되고있는건데
외부인으로 인해 정작 부산대학생이 불편을겪고있고 그걸 감수해야된다는게
아이러니하지않나요?
0
0
따듯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대왕참나무
그렇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뭔가...
우리 학우들이 무슨 잘못을 하거나 규칙에 어긋나게 행동하면.
도자위에서 '2년간 이용이 금지됩니다. 대리발급 하지마세요' '자리정리 합니다'등등.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도자위의 의무이자 권리로, 학우들의 질서를 통제하고 권리를 제한하잖아요.
학우들도 당연히 그걸 인용해왔구요
그런데 정작 제3자가 우리 모교에 와서 피해를 주는데 단순 경고만을 주고 방관하고 있다는게(현재 어떤 수고를 하고 있
는지는 모르겠어서 이렇게 적어요) 아이러니하잖아요..ㅎㅎ
제도상 어쩔수 업는거면 제도부터 뜯어고쳐야 한다고 봅니다.
1
0
따듯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대왕참나무
네 듣고보니 이해가 갑니다. 부산대학생으로서 당연히 도자위를 떠올릴수밖에 없는 구조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 개인이 하는거보단 아무래도 모양새랄까 그나마 도서관관리하는 입장에 있는 도자위가 해야된다고 생각해서 그런거아닐까요? 책장남입장에서보면 일반 개인이 가서 머라할경우 니가 먼데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느냐고 말이 나올수도 있고요
1
0
날씬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