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좀..연도 휴학상태에서는 컴퓨터 못쓰나보네요...?
글쓴이
- 2014.02.10. 11:08
- 1172
방금 금정에서 밥먹고 연도 갔는데 1층에 학번 비번 치니까 대출불가 상태라서 이용할 수 없다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사서분께 여쭤 보니까 그분께서 아주 시크하게...ㅋ... 이용할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휴학 상태면..
2,3,4 층도 그렇다고 하는데.. 진짠가요?
1,2,3,4 층 그리고 신관이랑 이어진 구관에 컴퓨터도 휴학 상태면 못쓰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4층 구관 컴퓨터 중에 로그인 없이 쓸 수 있는 컴퓨터 딱 하나 있습니다. 책상에 로그인 없이 쓸 수 있다고 종이 붙여놔서 찾기 쉬우실 듯
0
0
화려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당종려
헐 한대군요.. 그거 쓰러 갔다가 다른 사람 쓰고 있으면 또..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생 신분 자체가 학교에 안다니고 있다는걸 전제로 하는거라 학교서비스를 이용할수없는게 당연하죠
0
0
질긴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쓸 수 있어요 다만 휴학생이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예치금 오만원 내고 휴학생이용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면 되요~
왜 설명을 안해주셨는지 모르겠네요;;;
예치금 오만원 내고 휴학생이용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면 되요~
왜 설명을 안해주셨는지 모르겠네요;;;
0
0
의연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노루오줌
아, 진짜요? 그런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5만원은 돌려주는 거겠죠?
그냥 모레 중도 열때까지 기다려야 겠어요..ㅠ
설명해주시기 귀찮으셨나봐요..ㅋㅋ 저희학교가 뭐 그렇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파이도 휴학생신분으론 로그인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0
0
절묘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고사리
와이파이는 전 되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원래 됐었는데 설끝나고나니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친구껄로 써요~ 저만 그런거 같기도 하구.. 흐엉
그래서 친구껄로 써요~ 저만 그런거 같기도 하구.. 흐엉
0
0
절묘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고사리
ㅠ.ㅠ.. 전 그나마 다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