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이 사라진경우
글쓴이
- 2014.02.10. 11:23
- 955
1학기마다개설되는과목이 없어지고 2학기과목이 하나 왔네요 그럼 없어진과목 2학기때 개설된다고보면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해당교수밈 안식년일수도
0
0
천재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미국쑥부쟁이
그래도 다른분이 해야하는거아닌가요?2학기땐 있겠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세한건 과사에 물어보는게 확실합니다
0
0
명랑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