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연달아 5과목 들을만 한가요?
글쓴이
- 2014.02.10. 11:48
- 1688
엎다보니 그런 시간표도 만들어지는데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히 가능함
0
0
다부진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4개까지는 해봤을땐 문제없었는데
5개는... 좀 지치겠네요
쉬는시간에 간식으로 체력보충 많이 해주셔야할듯
목이랑 어깨 허리 중심으로 스트레칭도 꼬박꼬박하셔야 살아남으시겠네요ㅜㅜ
수업은 그렇다해도 시험때 연달아 치면 최악
5개는... 좀 지치겠네요
쉬는시간에 간식으로 체력보충 많이 해주셔야할듯
목이랑 어깨 허리 중심으로 스트레칭도 꼬박꼬박하셔야 살아남으시겠네요ㅜㅜ
수업은 그렇다해도 시험때 연달아 치면 최악
0
0
야릇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그러세요ㅠ
0
0
느린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때를 생각하셔야죠
2
0
싸늘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
0
0
섹시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때 캐망
0
0
난폭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봤는데 거의 실신직적까지감ㅋ
0
0
흔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학교 수업만 듣는 것은 진짜 솔직히 상관없음.
시험기간이 문제임.ㅋㅋ
보통 2~3과목으로 월수,화목 이렇게 나뉠텐데 이렇게 되면 진짜 보통은 하루에 1~2과목이고 3과목 몰릴 일이 잘 없습니다. 그렇다면 시험시간 전후로 연강이 될 수 있겠지만 그만큼 시험직전 복습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요. 근데!! 5과목 하시면 겹칠 수 있고 잘못하면 3~4과목 시험칠 수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 아니면 시험 준비 못 합니다. 부대정도면 머리가 천부적으로 뛰어날리 없고..ㅋㅋㅋ 그렇다면 시험 망하는 테크입니다.
그냥 졸업만 하고 싶으시면 상관없는데 좋은 성적 받고 싶으면 하지마세요^^.
시험기간이 문제임.ㅋㅋ
보통 2~3과목으로 월수,화목 이렇게 나뉠텐데 이렇게 되면 진짜 보통은 하루에 1~2과목이고 3과목 몰릴 일이 잘 없습니다. 그렇다면 시험시간 전후로 연강이 될 수 있겠지만 그만큼 시험직전 복습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요. 근데!! 5과목 하시면 겹칠 수 있고 잘못하면 3~4과목 시험칠 수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 아니면 시험 준비 못 합니다. 부대정도면 머리가 천부적으로 뛰어날리 없고..ㅋㅋㅋ 그렇다면 시험 망하는 테크입니다.
그냥 졸업만 하고 싶으시면 상관없는데 좋은 성적 받고 싶으면 하지마세요^^.
0
1
초조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죽고싶으면 뭘 못해욬ㅋㅋ
0
0
창백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