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에 비데있는곳 있나요?
글쓴이
- 2014.02.10. 12:37
- 1243
치루라서 비데없으면 똥을 못눕니다ㅜㅜ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화장실...
0
0
화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옆 사범관교수연구동 2층 남자화장실 제일끝칸에비데 있음ㅋㅋ
0
0
침울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쑥갓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데.....
외부꺼는 사용하지마세용.
청소진짜안함. 물에 균같은 것 엄청 많을 수 있어요.
집에서 해결하세요. 진심으로 저는 사용하기 싫네요.
외부꺼는 사용하지마세용.
청소진짜안함. 물에 균같은 것 엄청 많을 수 있어요.
집에서 해결하세요. 진심으로 저는 사용하기 싫네요.
0
0
키큰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수송나물
물에 있는 균이 엉덩이에 많이 안좋을까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 비데 곧바로 수도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 아니고 수조에 보관되서 온수로 쏴주는게 과연 깨끗하리라고 보시는지...그 온수가 하루동안 정체되어 있었는지 아니면 금방 물이 소모가 된 것인지도 모를뿐더러 또한 한 번 더러워진 보관수조는 점점 균이 증식해 있겠죠. 곰팡이라든지 여러 등등. 또한 노즐부분에 주기적인 락스세척이나 깨끗한 솔이나 수세미 등으로 세제를 이용해서 청소하시는 분이 있으실까요??ㅎ
그냥 똥물을 항문에 바로 쏴주는 효과 아닌가요???ㅎㅎ
물론 항문 주변의 변이 깨끗하게 제거가 된다고 하지만 똥물로 제거한 항문이 깨끗할 것 같지는 않아요.
차라리 물티슈 사용하세요.
그러나 최고는 집에서 샤워기를 이용해서 직접 씻어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더욱이!! 대변 후 곧바로 좌욕하시는게 항문 위생과 건강에 좋으리라고 판단됩니다.ㅋ
그냥 똥물을 항문에 바로 쏴주는 효과 아닌가요???ㅎㅎ
물론 항문 주변의 변이 깨끗하게 제거가 된다고 하지만 똥물로 제거한 항문이 깨끗할 것 같지는 않아요.
차라리 물티슈 사용하세요.
그러나 최고는 집에서 샤워기를 이용해서 직접 씻어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더욱이!! 대변 후 곧바로 좌욕하시는게 항문 위생과 건강에 좋으리라고 판단됩니다.ㅋ
0
0
키큰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수송나물
감시합니다ㅜㅜ 물티슈들고다녀야겠어요
개강이 다가오니까 벌써부터 두렵네여
개강이 다가오니까 벌써부터 두렵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집에서 싸는 버릇 하시는게 좋습니다;;
0
0
키큰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물티슈로 살살 해결하는게 나을듯
0
0
냉정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루 수술하셧나요?
그거몇달은 계속 찝찝하던데 ㅜㅜ 화이팅이요
그거몇달은 계속 찝찝하던데 ㅜㅜ 화이팅이요
0
0
우수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장실
0
0
점잖은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