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력 개발과 훈련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2.10. 12:42
- 721
이 수업 어떤가요?
지금 뺄까말까 고민중인데ㅠㅠ
기업에 입사할 생각없으면 별로 도움이 안되는 수업일까요?
그리고 마지막 학기라 다른거 준비할게많은데
수업 빡센가요?
지금 뺄까말까 고민중인데ㅠㅠ
기업에 입사할 생각없으면 별로 도움이 안되는 수업일까요?
그리고 마지막 학기라 다른거 준비할게많은데
수업 빡센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빡세요.. 매주과제가있구요. 하지만 얻는것은 많은 수업입니다^^
0
0
의젓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매주 과제가 나오는 빡센 수업맞아요. 교수님도 수업 초반에 계속 강조하시구요. 근데 진짜 배우는게 많은 수업이에요. 기업을 안들어가신다고 하더라도!
0
0
도도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참죽나무
죄송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과제인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기획안을 작성하고 수정하고 이런식의 수업같던데 ..
유익한 수업 같지만 매주 그 과제에 매달려야 할까봐 걱정되서요!!ㅠㅠ
기획안을 작성하고 수정하고 이런식의 수업같던데 ..
유익한 수업 같지만 매주 그 과제에 매달려야 할까봐 걱정되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