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가 행정학과 경제학 원론 들으면 일선 인정 안되죠?
글쓴이
- 2014.02.10. 12:43
- 1106
그렇다고 들은거 같은데 ;;..
권한이 없습니다.
안된데요ㅜㅜ
0
0
황송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은 경제학과께 일선인정되는데..
0
0
냉철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밑에글 보셨나봐요ㅋㅋㅋ 경제학과는 같은 과목 인정 안해주는거 같은데, 이게 과마다 다른가봐요~
0
0
돈많은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코드가 다른데...
0
0
거대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