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원룸 한학기만 살려고하는데 월세 43이면 과한가요?
글쓴이
- 2014.02.10. 13:17
- 1881
보증은 300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원룸 사장님이야 좋아하시겠죠
0
0
친숙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보통 500-40 하지 않나요?
저정도이면 괜찮을듯한데...
근데 보통 1년아닌가요? 한학기도 계약이 되나요??
저정도이면 괜찮을듯한데...
근데 보통 1년아닌가요? 한학기도 계약이 되나요??
0
0
바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500-30초반이 젤많아요 싸게하려면 얼마든지 싼거도 널렸고
0
0
청아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엄청좋은덴가 비싸네
0
0
친숙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라 비싸게 받는건가
0
0
잘생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0-43 ㄷㄷㄷㄷ
0
0
꾸준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요
0
0
뛰어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증금이 없으신거에요?
500-35짜리 신축 널리고 널렸습니다.
방이 투룸이라면 몰라도 43은 미쳤네요.
0
0
싸늘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구
0
0
억쎈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새건물에 돈욕심 많아서 뽑아먹으려는 사장님임듯...
그냥 500-30 300-35 관리비 없고 전기판넬난방인곳이 최고
전기세 아무리써도 가스비를 못따라감...
그냥 500-30 300-35 관리비 없고 전기판넬난방인곳이 최고
전기세 아무리써도 가스비를 못따라감...
0
0
바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500-40 방도 정말 정말 좋은 방 많은데 43은 뭔가요..ㅎㅎ
500-35~40 사이에 좋은 방 진짜 많은데 단지 신축이라는 이유라면 안 갑니다.
지금 학기 초반이라서 그런 것이지 나중에 월세 받을 사람 못 구하면 자연스럽게 값 떨어질 것이 분명함.
그냥 신입생& 방 급한 사람 등쳐먹을려고 하는 것일뿐.
500-35~40 사이에 좋은 방 진짜 많은데 단지 신축이라는 이유라면 안 갑니다.
지금 학기 초반이라서 그런 것이지 나중에 월세 받을 사람 못 구하면 자연스럽게 값 떨어질 것이 분명함.
그냥 신입생& 방 급한 사람 등쳐먹을려고 하는 것일뿐.
0
0
침울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마어마하게비싼데요?
보통 500-35 신축기준
여기서 쇼부보면 30초반으로 떨어지구요
보통 500-35 신축기준
여기서 쇼부보면 30초반으로 떨어지구요
0
0
못생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200-43ㅠㅠ살고있어요
괜히비싼곳 살았었던것 같아요...
괜히비싼곳 살았었던것 같아요...
0
0
우수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