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국제경영학ㅠㅠ
글쓴이
- 2014.02.10. 13:48
- 1075
혹시 추가분반 개설될 가능성은 없을까요?ㅠㅠ
과사는 계속 통화중이라 전화를 안받네요ㅠㅠ 이번에 못들으면 안되는데
과사는 계속 통화중이라 전화를 안받네요ㅠㅠ 이번에 못들으면 안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똥줄타네요
0
0
유쾌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는 추가분반 예정된거는 없지만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작년에 국제경영학이 분반이 많았는데 학생들이 많이듣지 않아 몇 분반이 폐강되었고 본관에서는 작년 기준으로 분반을 만들어서 현재 이런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일단 추가분반이없으면 수강정정기긴때 현재 개설된 분반의 교수님께찾아가세요
0
0
우수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