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과 개설 교양 들어도 되나요? 글쓴이 2014.02.10. 14:17 914 3 ㅈㄱㄴ 자기학과에서 개설한 교양 들어도 인정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도도한 영산홍 14.02.10. 14:35 안됩니다. 6) 소속 학과(부)나 전공에서 개설한 교양선택과목은 이수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 0 0 도도한 영산홍 댓글 내용 복사 안됩니다. 6) 소속 학과(부)나 전공에서 개설한 교양선택과목은 이수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도도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10. 14:40 도도한 영산홍 헐 ㅠ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헐 ㅠ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털많은 황벽나무 14.02.10. 15:06 ss 0 0 털많은 황벽나무 댓글 내용 복사 ss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털많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안됩니다.
6) 소속 학과(부)나 전공에서 개설한 교양선택과목은 이수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