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2,3,4층 컴퓨터 이용에 관해..
글쓴이
- 2014.02.10. 14:30
- 908
연도 2~4층 컴퓨터는 자리잡아놓고 계속 쓸수 있나요?
멀티미디어실은 밥먹으러갈때 빼야하는데,
혹시 윗층은 아닌가해서요..
멀티미디어실은 밥먹으러갈때 빼야하는데,
혹시 윗층은 아닌가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