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티 궁금한게 있는데요
글쓴이
- 2014.02.10. 14:58
- 899
참가신청 하고 문자도 보냈는데 아무 반응 없으신분들...
일부로그러시는건가요
뭐 때문에 안된다고 사유 말씀해주시는게 어렵나요..
참가신청 한 내역보면 뻔히 자기소개랑 번호 다 적어놨는데
딱히 성비 맞춘다는 이런 얘기도 없었고 신청만 올려놓고 모임을 안하시는건지
이건 옛날 포함해서 세번째네요... 전엔 진짜 얘기도 안해보고 카톡 차단먹은적도 있는데
모집은 왜 한다고 했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같은생각ㅋㅋㅋ
0
0
도도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은 안해도 암묵적으로 여자선호하는거 느낌
0
0
무좀걸린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0
0
우수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