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원룸 비싸지않나요?
글쓴이
- 2014.02.10. 14:59
- 1872
빈방 남아나는거 다아는데
담합이라도 했는지 죄다 비슷한가격으로 비싸네요
담합이라도 했는지 죄다 비슷한가격으로 비싸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흔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축인데 싸게줄빠에야 비워두겠다 이거죠..
보면 싼가격으로 불러서 썩은방 보여주고 은글슬쩍 신축에 좁은방 40에 가스비 전기세 별도... 이런거로 낚으려들어요
보면 싼가격으로 불러서 썩은방 보여주고 은글슬쩍 신축에 좁은방 40에 가스비 전기세 별도... 이런거로 낚으려들어요
0
0
도도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합 쩔어요; 모르셨나보네
0
0
아픈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합유명하죠
원룸가에 이맘때가면 자기들끼리 우르르모여서 친목중
원룸가에 이맘때가면 자기들끼리 우르르모여서 친목중
0
0
화려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원룸으로 개조할라고 대출받고 해서
그가격 안받고는 손해니 죽어도 그가격 받을라고 함
그가격 안받고는 손해니 죽어도 그가격 받을라고 함
0
0
참혹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갈퀴덩굴
방 비워놓으면 더 손해같은데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 주인들이 100%임대목적이 아니라. 노후다오고 있는거 다털어서 건물올리고 자기가 살면서 세주는거라 담합이 잘 이루어짐. 30으로 낮추면 방 다 찰건 알지만 한 동네 살면서 얼굴볼 사람들이니 낮추기도 그렇고....
0
0
창백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바 신축해서 겉만 깨끗하지 방작고 비싼 데는 드가지마라
환경호르몬 존나 나오고 층간소음 만 심하다
담합이나 처해서 학생 코묻은돈 처먹는 새끼들
대출 못값아서 경매 넘어가야 정신차리지
절대 비싼돈 주고 드가지 마라
환경호르몬 존나 나오고 층간소음 만 심하다
담합이나 처해서 학생 코묻은돈 처먹는 새끼들
대출 못값아서 경매 넘어가야 정신차리지
절대 비싼돈 주고 드가지 마라
0
0
이상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래도 신축이 나음 ㅜㅜ
0
0
푸짐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해라 대출받아 올린 원룸주인들 은행이자 못 갚아서 경매로 무더기로 나온다
그러면 너네들 보증금 떼인다
걍 좀 좋은 고시원 가라
그러면 너네들 보증금 떼인다
걍 좀 좋은 고시원 가라
0
0
활동적인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합 같은게 있긴한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