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건강생활
글쓴이
- 2014.02.10. 16:46
- 962
과사전화해보신분!!?
증원해달라고전화하니까 거기서개설하는게아니라네요ㅠ어디에전화해야되는걸까요대체ㅜㅜ
증원해달라고전화하니까 거기서개설하는게아니라네요ㅠ어디에전화해야되는걸까요대체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1
착실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닥나무
딱히그렇다기보단 여러모로좋은점이많아서요ㅠㅜ이미끝나버렸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 과목 재밌게 들었는데.. 성적도 잘 받았고요.
0
0
신선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치고 후회하는 과목중 하나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