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ㅠ.ㅠ
글쓴이
- 2014.02.10. 16:49
- 1022
기껏 어제 자전거 구입했더니 (어쩐지 어제 저녁부터 춥...)
오늘 아침부터 눈 오고 ㅜㅜ 기록을 깨는 10일간 눈이 내릴거라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0일간??????무슨말이에요 부산에 10일동안눈이온다구요?
0
0
훈훈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석곡
음.. 부산은 모르겠구요.. 오늘 그냥 뉴스 들었는데 지금까지 연속 눈오는 최고 기록이 일주일이었는데
아마 이번에 10일동안 내리면서 기록을 깰것 같다고 했거든요..
그게 전국인지.. 아님 특정지역인지.. 부산은 포함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구요.. 아마 부산은 좀만 내리다 그치겠지만 다른 지역이 기록을 깨겟죠? ㅎㅎ; 그치만 어쨋든 눈이 오랫동안 내린다니까 안타까워서요 ㅠ.ㅠ
그 10일도 지금부터인지 아님 며칠전부터 포함하는지는 모르지요..ㅋㅋ;
아마 이번에 10일동안 내리면서 기록을 깰것 같다고 했거든요..
그게 전국인지.. 아님 특정지역인지.. 부산은 포함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구요.. 아마 부산은 좀만 내리다 그치겠지만 다른 지역이 기록을 깨겟죠? ㅎㅎ; 그치만 어쨋든 눈이 오랫동안 내린다니까 안타까워서요 ㅠ.ㅠ
그 10일도 지금부터인지 아님 며칠전부터 포함하는지는 모르지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 헐... 빨리 자전거가 빛을 봤음 좋겠네요 ㅋ큐ㅠㅠ
0
0
정겨운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조
감사합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원도가아니길바라요
0
0
화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큰꽃으아리
다행히 그건 아니네요 ㅋㅋ; 강원도였으면.. 음.. 인터넷은 쓸 수 있었을려나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