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선택과 취업준비..
글쓴이
- 2014.02.10. 16:57
- 1240
겨우 수강신청은 했는데, 이거 들을만 한가요..
취업과목은 한 번도 안들어봤는데.. 과연 도움이 될지..
괜히 과제니 뭐니 번거로워지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들어보신 분들 팁 좀 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는 번거로운데 유익하던데요~ 교수님도 컨설턴트 현직에 계셔서 많은 조언 들을 수 있어요
0
0
침울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족두리풀
그런가요? P/F 과목에서 과제하려니까..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저한테주세요...ㅠㅠ전팅겼다는
0
0
발냄새나는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가 힘들다? 시험이 없는데 과제는 해야죠ㅋㅋ
과제 퀄리티 글케 안따지십니다ㅋ 들어보십시요ㅋ
꿀이에요ㅋㅋ
과제 퀄리티 글케 안따지십니다ㅋ 들어보십시요ㅋ
꿀이에요ㅋㅋ
0
0
흐뭇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