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 고등학교 졸업선물
글쓴이
- 2014.02.10. 17:28
- 2974
5에서 10만원 사이로 좋은 선물 추천좀 해주세요
오빠로서 기뻐해주고싶네요
오빠로서 기뻐해주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쁜 만년필이나 볼펜에 이름 각인해서 받는 선물도 굉장히 기쁘던데요?^^
0
0
야릇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 짱짱맨
2
0
천재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
0
0
무거운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ST나 로이드 시계 이런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가격도 부담스러운편도 아니고 실용적이고 굿굿bb
0
0
활동적인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쇼핑나가는게 제일....그나마 좋은거같아요! 같이 다니면서 얘기도하고 갖고싶은거 같이골라서사주고><
0
0
애매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
0
0
의젓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년필도 좋아요 그렇게 안비싸게 이쁘고 좋은거 살수있음요
0
0
교활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긴 하지만 지갑 받았는데 4년째 잘 쓰고 있어요. 기억에도 오래 남고. 현금은 기분 좋긴 한데 쓰면 그만이니까요.
0
0
도도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맥 아이라이너 브러쉬
하면 오만오처넌 정도 될꺼에요~
맥 아이라이너 브러쉬
하면 오만오처넌 정도 될꺼에요~
0
0
해맑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흔한걸론 디올 립글로스있구요 그정도 예산이라면 팩트나 립스틱이나 무난한 섀도같은 화장품이 좋을 것 같아요.
0
0
재수없는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수
0
0
보통의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이 좀 그렇다면 백화점상품권추천드립니다.
0
0
친근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외동이라 여동생분이 부럽네요...+_+
현금은 좀 그런 거 같아요 ㅠㅠ 진짜 쓰면 그만이니까~~
저도 OST 시계 추천이용ㅎㅎ 그거랑 예쁜 악세사리도 좋을 듯!
만년필도 좋긴 한데... 여동생 성향이 중요할 듯해요. 사람에 따라 구석에 처박히기 좋은 선물이라...ㅠㅠ
현금은 좀 그런 거 같아요 ㅠㅠ 진짜 쓰면 그만이니까~~
저도 OST 시계 추천이용ㅎㅎ 그거랑 예쁜 악세사리도 좋을 듯!
만년필도 좋긴 한데... 여동생 성향이 중요할 듯해요. 사람에 따라 구석에 처박히기 좋은 선물이라...ㅠㅠ
0
0
뛰어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수여
0
0
착잡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st 시계나 목걸이아니면 간단한 화장품 좋아요
립스틱이나 아이라이너 같은거요
립스틱이나 아이라이너 같은거요
0
0
창백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사임당 두장이면 끝
0
0
똑똑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이 그렇다면 기프트카드
0
0
처참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센스
0
0
화려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좋은오빠시다 부럽네요
0
0
화려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