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피누)인터넷에서 폰살만한곳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4.02.10. 18:10
- 2087
어머니가 이번에 폰 바꾸려고 하는데... 옵티머스지프로 이런걸로 할려고 하시거든요 ㅠㅠㅠㅠ근데 대리점 가보니까 전부다 사기꾼같고..호갱되긴싫고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스있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고란초
부산대학생이니까 장전동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할부원금이나 그런 기본개념들은 아시는 건가요?
그리고 혹시 스나이퍼라고 신고 생각하시지 않을까 생각드는데요. 그거 하면 당장 20~70 받겠지만
평생 님 명의로 핸드폰 싸게 못사요.
그리고 혹시 스나이퍼라고 신고 생각하시지 않을까 생각드는데요. 그거 하면 당장 20~70 받겠지만
평생 님 명의로 핸드폰 싸게 못사요.
0
0
센스있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고란초
????스나이퍼가 뭐에요
할부원금이랑 그런 기본개념은 인터넷에서 글 몇개읽어서 이해는하고있어요~
할부원금이랑 그런 기본개념은 인터넷에서 글 몇개읽어서 이해는하고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키폰이나 뽐뿌에 올라오는 업체들 링크.타고 가시거나, 공동구매 카페들 돌아다니셔야해요ㅋㅋ 11번가 같은 데도 괜찮은 매물 한번씩 올라옴.
0
0
처참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고구마
공동구매 카페 뭐라고 쳐야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스마트폰 공구나 버스폰 치면 나와요ㅋㅋ신생 카페보다 사람 많고 오래 된 카페가 좋음.
0
0
처참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프로는 요즘 할원 0원 또는 그 이하입니다
지투 대략 10만 근처로 사면 잘 산거에요
걍 온라인 잘 알아보고 사시거나
맨 윗분처럼 오프라인 추천해드려요
ㅎㄷㅍㅅㅌㅇ 여기 오프중에서는 믿을 수 있어요
네이버 검색해보면 알수있어요
카톡문의도 가능하니 검색해보고 가격안내 받으세요
정책은 매일 심하면 몇시간 못가니 빨리 타는게 답임
지투 대략 10만 근처로 사면 잘 산거에요
걍 온라인 잘 알아보고 사시거나
맨 윗분처럼 오프라인 추천해드려요
ㅎㄷㅍㅅㅌㅇ 여기 오프중에서는 믿을 수 있어요
네이버 검색해보면 알수있어요
카톡문의도 가능하니 검색해보고 가격안내 받으세요
정책은 매일 심하면 몇시간 못가니 빨리 타는게 답임
0
0
청렴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물푸레나무
뒤에 ㅅㅌㅇ은 뭐에욬ㅋㅋㅋㅋ앞에 세글자는 알겠다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tore
0
0
청렴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물푸레나무
오 ㅇㅇ 고마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일 대란이랍니다ㅋㅋ
0
0
청렴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예전에 뉴버스폰이라는 카페에서 공구했었는데 싸게 잘 샀었어요!! 네이버 카페예요 ㅎㅎ
0
0
뛰어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뽐뿌 휴포 눈팅하면서 공지글 다 읽으세요
0
0
참혹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사시면 성지라고 해서 오프라인에서 싸게 파는 데 몇군데 알려드릴게요.
아니면 위키폰이나 호갱님 가서 택배로 사세요. 특가보다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출고가 보단 훨씬 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