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학교 웹qna 답변 담당이 누군가요
글쓴이
- 2014.02.10. 18:13
- 1091
예전부터 느끼는거지만
웹문의해서 답변 해줄는 경우가 거의 없네요.
순번대로 답변해주는것도아니고
간단한 질문만 몇개 골라서 해주고 그마저도 안해주는게 대다수
그렇다고 qna질문게시글수가 어마어마한것도 아님
학교 인원대비 문의글 진짜 적은데도 불구하고
대답해주는꼴을 못보네요 이렇게 할거면 왜 게시판 만들었는지몰겠어요
담당하는 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근로학생인가요?
웹문의해서 답변 해줄는 경우가 거의 없네요.
순번대로 답변해주는것도아니고
간단한 질문만 몇개 골라서 해주고 그마저도 안해주는게 대다수
그렇다고 qna질문게시글수가 어마어마한것도 아님
학교 인원대비 문의글 진짜 적은데도 불구하고
대답해주는꼴을 못보네요 이렇게 할거면 왜 게시판 만들었는지몰겠어요
담당하는 사람 누군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근로학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지원 시스템 질문하는 게시판? 말씀이세요?
0
0
기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학생과 장학조교 비슷한걸로 뽑는거 아닌가요?
0
0
날씬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과사람들일거에요ㅜㅜ
0
0
교활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야별로 담당자가 합니다.
0
0
사랑스러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전 그냥 전화로 합니다.. 답변이 늦으니까 ㅠㅠ
0
0
까다로운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님 말대로 전화가 빠르죠
0
0
상냥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