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좋은거쓴다고 잘깎이는건 아닌거같네요
글쓴이
- 2014.02.10. 18:41
- 1568
잘깍이는건 아닌거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면도기도 중요한데 면도크림이 더 중요한거 같아요
0
0
착실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레트가 괜히 면도기 특허가 많은게 아닙니다;
0
0
털많은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깎이는데
0
0
창백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은 면도기 쓰면 더 안깎이죠 ㅎㅎ
0
0
초라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군용 면도기 4년 쓰다가 질레트프로글라이드퓨전 쓰니까 신세계던데....
0
0
즐거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꿀풀
도루코 말씀 하시는건가? ㅋ 그거 겁나 좋은거에요
0
0
친숙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굴피나무
네 도루코요ㅇㅇ 전역하고나서도 그거만쓰다가 면도기가
부셔져서 바꾸니까 완전 좋던데요 사제가 확실히ㅋㅋ
부셔져서 바꾸니까 완전 좋던데요 사제가 확실히ㅋㅋ
0
0
즐거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꿀풀
222222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진동 되는거 신세계임요 제가 2010년 전역 때 6중날 한 박스 가지고 전역했는데 저번주에 다 떨어져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샀더니 비교가 안되드만요 추천함다
0
0
깜찍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면도기 + 오래쓴 날 이면 안깍이겠죠
0
0
애매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은거 세번밀거 좋은건 한두번만 밀어도 괜찮던데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다른듯???
0
0
힘쎈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깎이는 면도기가 좋은 면도기임
0
0
난쟁이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에서 날만 바꾸고 면도기 2개로 지냈는데 별 문제없었어요
0
0
쌀쌀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