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낼때 글쓴이 2014.02.10. 19:37 955 2 의료공제비랑 학생회비는 안내도 되는건가요? 의료공제비 내면 학교병원에서 진료받을때 해택같은게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깨끗한 자귀나무 14.02.10. 19:49 둘다 선택사항입니다의료공제회비를 냈을때 학교에서 다치거나 하면 보험이 될겁니다 0 0 깨끗한 자귀나무 댓글 내용 복사 둘다 선택사항입니다의료공제회비를 냈을때 학교에서 다치거나 하면 보험이 될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깨끗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교활한 오리나무 14.02.11. 10:30 선택사항이긴 하지만 학생회비는 과에 따라서 내야할수도 있어요ㅠ 0 0 교활한 오리나무 댓글 내용 복사 선택사항이긴 하지만 학생회비는 과에 따라서 내야할수도 있어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교활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료공제회비를 냈을때 학교에서 다치거나 하면 보험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