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수강신청시 학번??? 글쓴이 2014.02.10. 20:33 1014 1 신입생들 수강신청할때 학번을 수험번호로 하나요 아님 학번이 나오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애기봄맞이 14.02.10. 20:46 학번이좀잇음지급돼요 ㅎㅎ문자로올걸요 0 0 깔끔한 애기봄맞이 댓글 내용 복사 학번이좀잇음지급돼요 ㅎㅎ문자로올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