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하시는분들 없나요??
글쓴이
- 2014.02.10. 21:04
- 1443
저는 경영대 2학년이구요
대외활동 교내활동 다 열심히 하는데..
공모전 경험이 전혀 없네요 ㅠㅠ
아직도 우물 안 개구리만 같습니다.
지방에는 원래 공모전 준비하시는분들이 적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잘안찾아보신게 아닐지요..
0
0
치밀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연잎꿩의다리
아~! 찾아보기야 맨날 찾아보죠 근데 팀원 모집하는데 보니까 다 수도권이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모전 요즘 잘 안쳐줘요... 그냥 어학점수를 더 올리는게...
0
0
귀여운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흰괭이눈
어학점수는 어느 정도 되야 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다지 무쓸모라서요
0
0
재수없는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솔나리
진짠가요? ㅠㅠ 전 경험이 진짜 값진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업에서 그다지 안처주는거같더라고요
경험은하신다면 좋으실듯
부산대에서도 구하는분들 많던데요??
경험은하신다면 좋으실듯
부산대에서도 구하는분들 많던데요??
0
0
재수없는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 3학년입니다 공모전 희망하고있어요
0
0
날렵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꽃며느리밥풀
보통 마케팅 이런쪽으로 많이 하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