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잘랐는데 망했어요ㅠㅠ
글쓴이
- 2014.02.10. 22:07
- 2036
축하해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타인은 님에게 관심없어요
0
0
점잖은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쇠무릎
머리 자르는 게 타인에게 보여지기 위한 것만은 아니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쇠무릎
뭔 ㄱ솔??? 타인이 관심가져주라고 자른건데 그런말하며는 안되제
0
2
억울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봉선화
??? 자기가 하고싶어서 하는 거지 남들이 안예쁘다고 해도 내가보기엔 예뻐서 머리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자기만족을 위해 하는것도 있죠,
0
0
초연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봉선화
타인의 관심만을 얻기위해서만 머리를 자르다니...;;;;그 쪽이 그러신가본데 참 불편하게도 사시네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행히 방학...머리 길 때까지 방에 박혀지내세요;ㅋㅋㅋ
0
0
털많은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제머리잘랏는데 망햇어요
오늘 눈떠보니 머리가망한데아니더라구요
ㅠㅠ
오늘 눈떠보니 머리가망한데아니더라구요
ㅠㅠ
0
0
민망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힘내세요 빨리 길 거예요 ㅠㅠ
0
0
즐거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망하셨길래
0
0
상냥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제 잘랏는데 망햇어요 ㅠㅠㅠㅠㅠㅠ
0
0
고고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 사람이봤을때는 이쁠수도 있어요 홧팅
0
0
냉철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머리 자른 사람 많네요 ;
저도 잘랐는데 ... 볼륨매직도하고 ... 근데 AS 받으러가야할듯요 ...
저도 잘랐는데 ... 볼륨매직도하고 ... 근데 AS 받으러가야할듯요 ...
0
0
보통의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학 때까지 길어서 한 번 더 자르실 수 있을 꺼에요 힘내시길~~
우선 AS라도 받아보심이 좋겠어요
우선 AS라도 받아보심이 좋겠어요
0
0
깔끔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