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노트북에서 ㅇㄷ이 발견됨
- 2014.02.10. 22:24
- 8383
별로심각한고민은아니고 어떻게받아드려야할지에대한 의견이 고픔
일본노모 P2P로받은 서너개있네요
관계는 틈날때마다 가지긴하는데
여자도 ㅇㄷ볼수는있다곤 생각하는데
혼자봤다고생각하니 저도 므흣해지긴하는데
얘긴안했지만 파일 수정된날짜가 제가 잠시 서울에갔을때에요
저랑 못볼때 다운받았단소린데...
제가 자리 오래 비우면 바람날까봐걱정임...
내가 만족이안되서그런건가생각이 조금들기도하고
님들은 어떨것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여잔데, 중학교때 친구집에서 한번보고 진짜 너무 더러워서 그 뒤로 한번도 본 적 없는데... 일반화 시키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 뭐 셈셈이 아닌가..
야동을 외로워서 봤는지 배우려고 봤는지 궁금해서 봤는지는 서로가 대화를 통해 풀어봐야 할듯.. 너무 나쁘게만 받아들이지 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