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갤3 3g로 바꾸는게 괜찮은가?

글쓴이
  • 2014.02.10. 23:13
  • 4694

지금 갤2 Let 사용하고 있는데 3g로 바꾸면 많이 느린가요?

 

기껏해야 인터넷 신문 읽는 정도가 다라 갤3 싸게 나오면 살 생각이었는데

 

막상 갤노트 같은 대형 액정 보니까 그것도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좀있음 갤노트 2도 싸게 나올랑 가 싶어서

 

좀더 기다릴까 아니면 그냥 지금 갤3 3g살까 고민되네. 갤3이 4g만 되고 고민 안하겠구만

 

3g도 주로 와이파이 사용할 때는 안느린가요?

 

좀 조언좀 부탁드릴게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초라한 광대수염 14.02.10. 23:19
동영상 아니면 지장 없음
0 0
외로운 밀 14.02.10. 23:20
아버지 갤3g 쓰시는데 만져봤는데 많이 느리네요.. 갤2에서 올리시면 쾌적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버지 죄송합니다 아들이 더 좋은폰 쓰네요.. 조만간 바꿔드리겠습니다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0. 23:23
외로운 밀
그니까요. 지금 제가 쓰는 폰이 갤2 HD LTE 거든요. 근데 3g로 가면 아무리 인터넷이라도 많이 느려져서 답답할까 싶어서요
0 0
다친 족제비싸리 14.02.10. 23:21
와이파이쓰면 걍 속도 똑같고... 저도 지금 쓰리지 포지 폰 두개 다쓰는데 전 솔직히 별 속도차이 못느끼겠네용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0. 23:27
갤3 3g가 소프트웨어는 월등한데 인터넷 속도가 느리니 감을 못잡겠네요
괜히 출시된지 오래된본 굳이 사나 싶기도 하고...거의 공짜라 좋긴한데...
이시점에 갤3는 너무 고물폰인가요?
0 0
냉정한 벼룩나물 14.02.10. 23:39
고물고물 사지마세욤
0 0
의젓한 신나무 14.02.10. 23:42
지금 뽐뿌에 대란 터졌는데
갤삼지 같은 쓰레기를 왜사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0. 23:49
의젓한 신나무
지금 뽑뿌에 갤3지 대란 아닌가요? 뭐가 대란인가요?? 저좀 갈켜 주세요~~
0 0
의젓한 신나무 14.02.11. 00:07
글쓴이

지금 아이폰5s가 9만원, 갤럭시S4가 0원에 팔리고 있는데 갤삼지를 왜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1. 00:10
의젓한 신나무
어디서 갤4가 o원인가요??^^;; 왜 내눈엔 안보이지 ㅠㅠ
0 0
억쎈 매화나무 14.02.10. 23:42
더좋은데도 공짜폰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비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0. 23:48
억쎈 매화나무
더 좋은데도 공짜폰은 뭔가요?? 갤3은 12개월 약정에 할부원금 0원에 가입비 유심비 면제더라구요
0 0
억쎈 매화나무 14.02.10. 23:50
글쓴이
Gpro 같은거 말씀하신거랑 비슷한 조건에 나오고해서요..

Lg 싫어하시면.. 그냥 별로일텐데

그렇지않다면

성능으로나 액정으로나 Gpro가 나은거 같아요

음.. 그리고 갤4도 요금제 좀 비싼걸로 원금 0원으로 나오고하던데

요금때문에 10만원정도 주고 산셈이 되는정도로 팔기도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0. 23:55
억쎈 매화나무
아...LG는 액정이 좋다고들 해서 딱히 싫어 하진 않습니다.
갤3보다 Gpro가 더 좋은 거군요 몰랐어요 ㅎㅎ 근데 LG 유플에서만 나오네요
sk로 갈아탈려고 하는데....^^;;지금은 kt거든요
0 0
억쎈 매화나무 14.02.10. 23:56
글쓴이
그거 sk kt lgu다나와요;;

그리고 하나더 LTE이기도 하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1. 00:06
억쎈 매화나무
엇 계속 뽐뿌 보고 있는데 sk안보이는데 혹시 최근에 보셨나요??^^;;;
0 0
억쎈 매화나무 14.02.11. 00:10
글쓴이
4일전쯤에 제꺼랑 엄마껄 같이 샀어요

음.. 몇일전엔 많았는데

이제 잘안나오는건가;;

당장은없어도 몇일 보다 보면 아마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저는 뽐뿌말고

위키폰 이라는데서 샀어요

그냥 뽐뿌 비슷한데에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1. 00:18
억쎈 매화나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세련된 쑥 14.02.11. 01:39
오늘 노트2 0원
노트3 현완24 떳어요

낼도 뉴스나긋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1. 12:28
세련된 쑥

어디요 어디?? 근데 요금제가 비싸던데 잘 찾아 봐야 겠네요

0 0
세련된 쑥 14.02.11. 23:22
글쓴이
요샌 까페도 한물갔고

밴드가대세인듯

밴드 찾아보세여
0 0
상냥한 돈나무 14.02.11. 01:49
노트2 천날만날 0원 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