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갤3 3g로 바꾸는게 괜찮은가?
- 2014.02.10. 23:13
- 4694
지금 갤2 Let 사용하고 있는데 3g로 바꾸면 많이 느린가요?
기껏해야 인터넷 신문 읽는 정도가 다라 갤3 싸게 나오면 살 생각이었는데
막상 갤노트 같은 대형 액정 보니까 그것도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좀있음 갤노트 2도 싸게 나올랑 가 싶어서
좀더 기다릴까 아니면 그냥 지금 갤3 3g살까 고민되네. 갤3이 4g만 되고 고민 안하겠구만
3g도 주로 와이파이 사용할 때는 안느린가요?
좀 조언좀 부탁드릴게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출시된지 오래된본 굳이 사나 싶기도 하고...거의 공짜라 좋긴한데...
이시점에 갤3는 너무 고물폰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삼지 같은 쓰레기를 왜사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아이폰5s가 9만원, 갤럭시S4가 0원에 팔리고 있는데 갤삼지를 왜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g 싫어하시면.. 그냥 별로일텐데
그렇지않다면
성능으로나 액정으로나 Gpro가 나은거 같아요
음.. 그리고 갤4도 요금제 좀 비싼걸로 원금 0원으로 나오고하던데
요금때문에 10만원정도 주고 산셈이 되는정도로 팔기도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3보다 Gpro가 더 좋은 거군요 몰랐어요 ㅎㅎ 근데 LG 유플에서만 나오네요
sk로 갈아탈려고 하는데....^^;;지금은 kt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하나더 LTE이기도 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몇일전엔 많았는데
이제 잘안나오는건가;;
당장은없어도 몇일 보다 보면 아마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저는 뽐뿌말고
위키폰 이라는데서 샀어요
그냥 뽐뿌 비슷한데에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3 현완24 떳어요
낼도 뉴스나긋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요 어디?? 근데 요금제가 비싸던데 잘 찾아 봐야 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밴드가대세인듯
밴드 찾아보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