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분께 질문.
글쓴이
- 2014.02.10. 23:15
- 1315
경제학전공은 아니지만, 게리 베커나 스티븐 레빗의 관점에
엄청 재미들었어요.
혹시 우리학교 경제학부 교수님 중에도 시카고 학파 출신의 미시경제학자 계시나요? 수업이라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홈페이지의 교수소개만 봐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엄청 재미들었어요.
혹시 우리학교 경제학부 교수님 중에도 시카고 학파 출신의 미시경제학자 계시나요? 수업이라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홈페이지의 교수소개만 봐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과 모든 교수님 강의를 들어본건 아니지만 시카고 학파 성향의 교수님은 없는걸로 알아요.
0
0
저렴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요 시카고 가세요
1
0
냉정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에 무슨 사학과 분이 만든 자유주의 동아리인가 있던데 그쪽을 한번 알아보세요
0
0
유별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