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과 취업률이 기계과 보다 낮은 이유가 뭔지 몰라서 고민..
- 2014.02.10. 23:46
- 5536
물론 기계과도 필요한과목 많지만
개인적으로 물리학과 역시도 필요하고 좋은 과목이 많은거같은데
왜 그렇게 차이가 나는지 이해가 안가는게 고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에서도 물리학과 좋아한다고 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역학는 정확하게 무엇을학습하는것인지모르겟으나 수학적인 통계는 3-1에 전공선택으로도배우고 실컴spss및 교양선택 4영역과목에도 열려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유용하게 쓸수있을거란 생각을 가지신거 같은데
기계도 과목 다양합니당
결코 기계만지는 과목을 배우지 않습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우기 재밌겠네요
근데 필드에서 쓸수 있는 과목처럼은 안보이네용
저희 역학은 그냥 기초로 배우는 거고
그뒤에 세부적으로 전문적지식을 배웁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잡계물리학은 증권에서도 쓰이구요..
저 과목들이 무엇인지는 아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는 그까지는 배울 필요가 없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인척 훌리하시는것 같은데
만약 기계관데 물리과에 정신팔시간있으면 분명 저희과 공부 제대로 안하시거나 아직 저학년같은데
역학은 기본으로써 딱히 필드에서 쓰는게 아니라 4학년떄 배울 과목 기초를 다지는 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리학과처럼...
다른학교 생각해보면 다른데
부산대는 물리랑 기계 입학성적 갭이 넘크기도 하고
기계는 공대고 거의 취업을 위한 학과이기 때문에 당연한건지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 쪽은 티오가 적고 그나미 있는티오도
상위권 인서울 외굮계 대학에서 쓸어가기 때문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명대는 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점수가 비교적 공대보다 낮아서 들어오는사람이 많은데
대부분이 수업이 어려워서 포기하고 다른길알아본다고 그런거에요
물리적성맞아서 오는사람은 거의다 잘 취업해요
인원이 많지가 않아서 두루두루 친한데 제가 아는 졸업생은 거의 다 대기업에 취업하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위권학생들의 대학원 진학률이 높고
상위권학생들이 전과도 높고
결국엔 남은 학생들이 취업을하는데...
그리고 기계과랑 비교하기보단 재료과의 비교가
아마 더 나을듯싶네요